애터미 홈페이지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현재 Internet Explorer 8 이하이신 분들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것을 권장합니다. Internet Explorer 11 업데이트 하기 클릭
Internet Explorer 11 최적화 공지 닫기
화면위로가기
  • 고객행복센터
  • 애터미뉴스
  • 회사소개영상
화면위로가기

home 애터미 > 애터미 소개 > 기업정보 > 개요

개요

세상의 원리는 매우 단순합니다.
유통업! 좋은 제품을 싸게 팔면 잘 되는 것이 원리입니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절대품질의 제품을 절대가격
공급하는 것이 애터미의 대중명품 전략입니다.

대중명품은 소비자를 행복하게 하고, 무자본 서민에게 사업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애터미 대중명품 전략은 전 세계 어디서든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2009년 설립된 애터미주식회사는 2010년 미국법인을 시작으로 일본, 캐나다, 대만, 싱가포르, 캄보디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현지법인을
차례로 오픈하였습니다. 대중명품전략으로 꾸준히 해외시장을 개척한 결과 2011년 5백만불 수출의 탑, 2013년 1천만불 수출의 탑,
2015년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데 이어 2016년에는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2016년 12월에는 중남미 시장의 교두보가 될 멕시코 현지 법인을 오픈, 북미와 동남아에 이어 남미까지 진출했습니다.
애터미는 앞으로 동남아 시장 추가 진출과 중국 시장 개척으로 글로벌 유통의 허브가 되겠다는 경영목표를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설립 당시부터 우리의 경쟁 상대는 우리와 같은 네트워크마케팅 업체가 아니었습니다.
처음부터 우리의 경쟁상대는 일반 유통(대형마트,백화점,TV홈쇼핑,인터넷쇼핑몰)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제부터 네트워크마케팅의 새로운 역사는 애터미가 써나갑니다.
원리를 알고 원칙을 지키는 애터미는 이제 네트워크마케팅의 교과서가 될 것입니다.
우리 업계에 대한 인식 전환과 업계의 발전을 위한 노력도 꾸준히 해나가겠습니다.
애터미는 1.원칙중심의 문화 2.동반성장의 문화 3.나눔의 문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애터미는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의 성공을 목표로 합니다. 영혼을 소중히 여기는 기업! 애터미와의 깊은 만남이 여러분의 성공적인 삶에 동반자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지는 그날까지 낮은 자세로 겸손히 섬기겠습니다.